본문 바로가기

낚시 관련/간단한 기록

4월 1일 스타 바다 좌대 낚시터

평소라면 토요일에 출조하는 일 없겠지만

이날은 낚시하면서 알게된 지인들이 함께 간다 해서 , 와이프의 반대도 무릎쓰고 다녀왔습니다.

토요일 오전엔 제가 자릴 비우면 딸이 혼자 있어야 해서 딸도 함께 데려갑니다. (아이스크림으로 꼬셨....) 

다행히 지인 일행중에 초등학생 두명이 있어서 언니, 오빠와 함께 재밌게 놀았다고 하네요. 

이날, 농어 이벤트 날의 중간이었던지라 사람이 많아서 3호지까지 오픈했는데..

뭐..조과는 다들 그냥 그런... 이날 날씨가 엄청 추웠습니다. 

호지당 통틀어서 농어 한세네마리, 우럭 한 열댓마리 나온듯 하네요. 

저희 일행도 9명이었지만, 4Kg 대농어 하나, 우럭 두수, 도다리 한수 뿐이었습니다. 

아직 농어는 많이 잠겨 있는 듯 하고, 여전히 조과는 야간이 좋은 듯 합니다. 

날씨가 따땃하게 풀리는 평일에 한번 출조하고 싶은데...시간이 언제 날려나요? ㅎㅎ